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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제목
- 국가유산청-㈜클리오, K-컬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
- 작성자
- 국가유산청
- 작성일
- 2025-08-22
- 조회수
- 7341
국가유산청(청장 허민)은 ㈜클리오(대표이사 한현옥, 이하 ‘클리오’)와 8월 22일 창덕궁 규장각(서울 종로구)에서 국가유산의 홍보·활용을 통한 K-컬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, 29일부터 헤리티지 에디션으로 아이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.
클리오는 우리나라 최초의 색조 전문 화장품 기업으로 시작해, K-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기업이다. 국가유산청은 최근 세계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영화 ‘케이팝 데몬 헌터스’ 등의 영향으로 한국 전통문화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이 크게 고조되고 있는 흐름 속에서, K-컬처의 기반인 국가유산과 클리오의 K-뷰티 노하우를 결합하여 국가유산의 창의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.
메뉴담당자 : 대변인실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