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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유산청-㈜클리오, K-컬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
작성자
국가유산청
작성일
2025-08-22
조회수
7341

국가유산청(청장 허민)은 ㈜클리오(대표이사 한현옥, 이하 ‘클리오’)와 8월 22일 창덕궁 규장각(서울 종로구)에서 국가유산의 홍보·활용을 통한 K-컬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, 29일부터 헤리티지 에디션으로 아이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.

클리오는 우리나라 최초의 색조 전문 화장품 기업으로 시작해, K-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기업이다. 국가유산청은 최근 세계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영화 ‘케이팝 데몬 헌터스’ 등의 영향으로 한국 전통문화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이 크게 고조되고 있는 흐름 속에서, K-컬처의 기반인 국가유산과 클리오의 K-뷰티 노하우를 결합하여 국가유산의 창의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.



국가유산청장 인사말.jpg


협약서 서명.jpg


협약기념촬영.jpg


관계자 기념촬영.jpg


클리오협약.p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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